내 인생의 밤 소호

나는 런던에서의 토요일 밤을 마치 처음인 것처럼 대했습니다. 런던에 처음 온 사람으로서 이 멋진 도시에서 제공되는 것을 발견하기 위해 모험을 하는 것에 흥분하고 열망합니다. 나의 목적지는 쾌락주의적이고 재미있는 파티를 즐기는 것으로 소문난 런던의 소호였습니다. 때때로 사람들을 기분이 상하게 할 수 있는 지역에 대한 초라하고 불길한 표현으로 오해될 수 있지만 저는 소호가 여전히 런던과 아마도 전 세계에서 파티를 열 수 있는 장소인지 확인하기로 결심했습니다.

큰 방 DJ 활동이든, 아니면 더 친밀하고 놀라운 Soho 바이든 상관없이 Soho에는 클럽 활동을 할 수 있는 장소가 많이 있습니다. 나는 소호를 걸을 때의 활기차고 다문화적인 감각을 좋아합니다. 파티 분위기가 있으며 전 세계에서 온 사람들과 만나고, 채팅하고, 파티를 즐기고 친구가 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나는 Wardour Street를 따라 걸어가서 비밀스러운 작은 뒷골목을 탐험하고 Old Compton Street으로 내려가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소호 전역에 거의 모든 주요 세계 요리를 대표하는 새로운 레스토랑과 바에 대해 놀랐습니다.

베이루트의 길거리 음식 레스토랑인 Yalla Yalla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은 후, 소호에서 몇 잔의 술을 마시고 파티를 시작할 시간입니다!

우리는 활기차고 대담한 Bar Soho에서 저렴한 강남텐프로 음료로 시작했습니다. 이 장소는 환상적인 해피 아워를 제공하므로 저렴한 음료를 마시고 밤을 보내기에 좋은 소호 바입니다. 맛있는 칵테일을 즐긴 후 우리는 소호에서 흥미롭고 색다른 것을 제공하는 새로운 바를 찾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린 카네이션은 우리가 찾은 목적지였습니다. 고풍스러운 가구와 개성이 넘치는 환상적인 분위기의 게이 프렌들리 바입니다. 음악은 레이디 가가(Lady Gaga)와 마크 론슨(Mark Ronson)을 포함하여 주로 상업 음악이 흘러나와 환상적이었습니다. 이것은 장소가 친밀하고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거나 장소의 주요 버즈에서 휴식을 취할 수있는 작은 구멍을 찾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에 개인적인 클럽 경험을위한 Soho의 훌륭한 클럽입니다.

이 시점에서 우리는 소호에서 진지한 클럽 활동을 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우리는 Floridita, Shadow Lounge 및 The Groucho Club을 포함하여 다양한 옵션을 제공했지만 우리는 멋진 Madame Jo Jo’s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소호에서이 클럽에 가본 적이 없지만 그것에 대해 많이 들었습니다. 들어가기 위해 줄을 섰지만 군중은 국제적이고 친절했으며 그것에 대해 찬성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들어가기 전에 많은 농담이 있었습니다. 우리는 Madame Jo Jo’s에서 좋은 밤을 보냈습니다. 그것은 해학적, 화려함 및 부티크의 용광로입니다. 클럽 활동이 모두 하나로 통합되었습니다. 이 클럽에는 너무 많은 캐릭터와 재미있는 사람들이 있어 더 나은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1930년대의 음악에 모던 클래식이 믹스된 춤을 추었습니다. 이곳은 에너지가 넘치고 런던 중심부에서 볼 수 있는 평범한 나이트클럽과는 완전히 다릅니다.

우리는 Tuk Tuk에서 새벽 3시에 아시아 음식으로 놀라운 Soho 밤을 마쳤습니다. 방콕에서 밤을 보내는 것처럼 거의 느껴졌습니다! Soho는 실망시키지 않았고 런던과 아마도 세계 최고의 바와 밤을 보내기에 여전히 세계 최고의 장소임을 확인했습니다.